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깨지지 않는 잔, 트라이탄 머그
    오늘의 공부/커피 2020. 5. 21. 08:32

    커피를 취미로 시작하며 처음 구매한
    칼리타 서버.
    아버지께서 깨뜨리시는 것을 본 후
    우리 집에 유리 서버는 위험함을 알았다.
    모이카 더치 기구와 콜드 브루어도 유리지만
    주로 컨트롤은 내가 하기 때문에
    깨질 염려가 별로 없었다.

    아, 2013년 우리 집에 온 모이카는
    하단부 호리병 모양의 유리병과
    원두 담는 곳이 깨져
    원두 담는 곳은 규격 때문에 새로 구매하고
    커피가 추출되는 호리병은
    적절한 높이와 사이즈의 다이소 글라스로 바꿨다.

    다동 커피집에서 구매해 잘 사용 중인 서버의 경우
    항상 불투명인 것이 못마땅했는데
    이번에 우연히 블랙워터포트 멤버십 위크에서

    보게 된 카멜 트라이탄 머그
    이거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유리처럼 깨질 염려 없고
    투명이라 사진 찍을 때도 좋고
    기존의 서버 사이즈보다 두배 크니
    대량 추출 시에도 용이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따뜻한 음료보다 아이스를 더 찾게 되는데
    아이스 드립을 내릴 때에도 보기 좋고 깔끔한 디자인.
    앞으로 유용하게 잘 사용될 머그컵.
    좋은 구매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