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에게 제주란?
    오늘의 책/받은 책 2013. 6. 11. 14:38

    나에게 제주란?

     

    나에게 제주란? 내게 처음 비행기를 타게 해준 곳? ㅋ

    2007년 태어나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본 것이 바로 제주도 가는 비행기였다.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가 되었던 한국청년대회 KYD 1회 장소는 제주교고-제주도 전체!

    당시 어쩌다 보니 회사도 쉬고 있어 기회가 닿아 다녀왔던 제주도는 너무 좋았다.

    첫 비행기 여행이 가톨릭 관련 행사 때문이었고, 그곳에서 다른 교구 사람들도 만나고

    제주도의 이시돌 목장, 김대건 신부님이 다시 조선으로 들어오실 때 타셨다는

    라파엘호를 재현한 배도 볼 수 있었고

    제주도를 관광 목적이 아닌 교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순간 속에서 만나고 왔다.

    그러고 보니 내 첫 해외여행도 카미노 데 산티아고이니...ㅋㅋ 인연이 깊네 ㅋㅋ

    아직 서평책을 받기만 했지 읽기 시작하지는 않았다.

    책 앞에 써 있는 '두 번째 제주 여행을 꿈꾸는 당신을 위한 감성가이드'라고 되어 있지만

    이미 두 번째 여행이자 제대로 된 첫 관광은 2년 전에 다녀왔다. ㅋ

    뭐 제대로 된 첫 여행이니...아직 두 번째 제주 여행은 아직인지도 모르겠다 싶어 서평을 신청했다.

    내가 좋아하는 컬러이고 부담 없이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오늘의 책 > 받은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보통 사람을 위한 책쓰기  (0) 2020.04.08
    [리뷰] 생각의 힘 서평  (0) 2013.07.18
    시인, 시를 말하다  (0) 2013.06.27
    콘텐츠로 세상을 지배하라  (0) 2013.06.25

    댓글

Designed by Tistory.